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겨울 시즌마다 수많은 강습을 하셨다네요. 갱상도 사투리로 차근차근 잘 가르쳐 주셨어요. 강습 내내 뒤에서 따라 내려오면서 문제점을 체크해 알려주었습니다.

특히, 휘닉스파크 스키강습의 경우에는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당일엔 강사 배정이 어려워 레슨받을 수 없고 주말이라면 최소 일주일 전에 스케줄 확인이 필요하다.

이용해 보고 느낀 점은 지산리조트 공식 스키아카데미 이용하길 천만다행~ 정말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게 뭐라고 이리 떨리노" 이렇게 중얼거리면서요 ㅎㅎ)게 살면서 얼마나 있겠습니까^^

집에 없으면 아웃도어 용품점에서 사거나 마찬가지로 마트에서 사거나 하셈

외부 샵에서 렌탈한 장비나 의류는 전화를 통해 픽업차량을 불러 샵으로 직접 가지 않고 반납할 수도 있다 ㅋ 개꿀

첨엔 보겐 슈템 연습을 아주아주 많이 하셔서 기본 포지션이 몸에 익도록 하는 게 좋은 거 같습니다.

아이레포츠만의 교육방법으로 첫날 스스로 내려오지 못한 아이들은 한명도 없었습니다.

그렇죠..관광스키..그래서 저도 강습받고 좀 잘타기 전까지 장비나 기타등등에 투자를 좀 안하려구요~ㅎㅎ

자세 그리 안 보는 레이싱이나 깡만 있으면 될 것 같은 프리스키도 제대로 하려면 (좋은 기록을 내려면, 멋진 자세를 보이려면) check out here 그쪽 강습을 받아야 하며, 인터스키 기초가 없으면 그것부터 다시 받아야합니다.

재작년 비발디같은 경우는 보증금제도로 무료로 렌탈해주더라 올해는 모르겟당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강습 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스키 강습을 통해 스키 기술 뿐만이 아니라 신나고 즐거운 세계를 경험하고 어린이의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발달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외부샵까지 가기가 귀찮고(픽업요청은 대부분 가능) 장비나 의류의 질도 고급품목이 아닐경우 스키장 내부 렌탈과의 차이가 없다.

리프트에서 강사분께서 스키 안전과 기술(?) 등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어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